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금융증권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출시전월 카드 사용실적 별 통신요금 할인
최대 1만7천원 혜택
   
▲ LG유플러스가 KB국민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KB국민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로 LG U+ 단말기를 구매하고, 전월 30만원이상~70만원 미만 사용한 경우 월 11천원, 7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사용한 경우 월 15천원, 10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LG U+ 통신료를 월 17천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는 LG U+ 단말기 구매 시 18개월, 24개월,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특히 타 통신사 제휴카드에는 없는 18개월 할부가 있어 LG U+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단말 구매 프로그램 ‘H클럽가입 시에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KB국민카드의 기본 서비스도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스타샵할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발급전용 콜센터에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이정화 기자  newsmallkr@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