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켈리서비스코리아 '해외취업패키지사업' 참가자 공개 모집

 글로벌 인적자원 솔루션 업체 켈리서비스코리아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해외취업패키지사업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 켈리서비스 코리아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해외취업패키지사업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Kelly Services Korea 제공)

해외취업패키지사업은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대상자를 모집하여 취업 상담, 이력서 첨삭, 외국어·직무 교육, 적합 포지션 매칭, 취업 컨설팅, 출국 시 현지 적응 서포트 등의 사후 관리까지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켈리서비스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으로, 전 세계 35개국 지사와 160여개 협력사를 통해 글로벌 구인처 발굴과 매칭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권 주요국 지사에 한국인 전담 인력이 근무하는 Korea Desk를 설치하여 본 사업 지원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지원은 해외 취업에 대한 열정과 목표 의식이 있는 청년층이면 직무나 경력에 관계 없이 모두 가능하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참가자로 선발될 경우, 인사 전문가와의 1:1 개별 상담, 지원 서류 및 면접 클리닉, 부족한 역량을 보완할 수 있는 외국어·직무 교육(모듈형 교육 운영, 모듈별 1개월 과정, 야간 및 주말 진행) 등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실시된다.

또한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 및 혜택 소개를 들을 수 있는 공개 모집 세미나가 154시 강남 토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이나 해당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켈리서비스 해외 채용 지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사업 지원이나 기타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켈리서비스코리아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인사 솔루션 회사로 포춘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전 세계 50여 국에 지사를 두고 한국 Kelly Services 론칭 이후 리쿠르팅, 커리어 컨설팅, 아웃소싱 등 HR 트렌드에 맞춘 전문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윤혁 기자  newsmallkr@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