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중대형평형 담은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 25일 공개명품 학군, 편리한 인프라 강점...수성구의 모처럼 선보이는 중대형에 기대감

우수한 학군과 생활인프라를 갖춘 수성구 만촌동에 중대형으로 구성된 아파트가 들어선다.

삼정기업은 25일 대구 수성구 만촌동 881번지 일원에 ‘만촌 삼정그린코아 에듀파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는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 동 규모로 ▶75㎡(A,B형) 187세대 ▶84㎡(A,B,C형) 460세대 ▶123㎡(A,B형) 127세대의 총 774세대로 이뤄진다.

삼정기업 관계자는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의 가장 주목할 만 한 점은 우수한 학군이다”고 밝혔다. 실제 이곳은 대륜중․고 바로 앞에 위치하고 대청초, 혜화여고, 소선여중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경신중고, 오성중고, 정화여고 등 수성구 명문학교들과 인접해 있다.

또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해 금융과 의료, 공공시설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 투시도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지하철 2호선 담티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이라며 “달구벌대로와의 인접성, 수성IC·동대구IC와 가깝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말했다.

아파트 자체 공간도 우수하다는 평이다. 삼정기업은 ‘만촌 삼정 그린코아 에듀파크’의 단지 내부를 테마공원으로 조성하는 등 녹지공간을 최대화했다.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한 탁트인 단지배치로 일조,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안전한 설계의 어린이 놀이터 3곳,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설치하여 에코힐링환경을 조성한다.

범어동의 한 부동산 관계자는 “중대형 신규 수요가 여전히 높은데 비해 최근 중대형 아파트 공급이 끊어지면서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면서 “그러한 가운데 이번 에듀파크의 경우 대형평형이 적지 않아 수요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