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패션매장관리 및 SNS마케팅 실무자 양성과정' 모집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패션 매장 관리자 또는 코디네이터로 근무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패션매장관리 및 SNS마케팅 실무자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고용노동부의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과정으로 대구 동구청과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 지난해부터 함께 준비한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6월 5일(월)부터 9월 8일(금)까지 총 4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수업료, 교재비, 실습비 등)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로 교육훈련비(1일 만원)를 지급한다. 또한 수료 후 전원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도 제공된다.

박영실 산학협력처장은 “지난해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을 수료한 분들 중 많은 이가 신세계복합환승센터를 비롯해 관련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올해는 관련분야로의 취업 뿐 아니라 창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편성해 더 많은 이들이 취업 및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교육을 희망하는 이들은 오는 5월 26일(금)까지 지원서를 들고 방문 하거나 우편(대구 동구 팔공로 222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및 팩스로 보내면 된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이다.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장윤혁 기자  jang@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