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틈새상품으로 역세권 공략,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 19일 공급

글로벌 중견그룹인 인터불고그룹의 인터불고 건설이 도심 초역세권 입지의 주상복합 ‘인터불고 라비다’를 공급한다.

인터불고건설은 대구 달서구 감삼동 280-2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32층 규모의 ‘인터불고 라비다’를 이달 19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게 될 주상복합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는 공동주택 148세대와 업무시설(오피스텔) 50실 등 모두 198세대다. 68㎡ ~ 79㎡ 규모의 틈새상품으로 역세권 수요자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인터불고 건설은 1999년 창사 이래 ▶인터불고 호텔 ▶망우공원 일대 정비사업 ▶인터불고 경산 골프장 조성사업 등의 대형 프로젝트 등을 수행해 왔다. 여기에다 ▶내연산 수목원 확대조성사업 ▶성서4차 지방산업단지 조경공사 ▶경주금장 조경공사 등 대구, 경북권의 굵직굵직한 관급공사도 차질 없이 진행한 경력을 자랑한다.

현재는 문경 인터불고 코아루, 대구 반월당 인터불고 코아시스, 논산 인터불고 코아루, 영천 인터불고 코아루, 서귀포 동흥 인터불고 코아루 등의 아파트 사업을 수행하며 공동주택 부문으로 사업영역도 넓혔다.

인터불고 건설이 이달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를 공급한다.

죽전역 인터불고 코아루는 지하철 2호선 죽전역에서 직선거리 약 450m에 위치한다. 죽전역 초역세권으로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는 물론, 남대구IC, 성서IC, 등과도 인접해 사통팔달 쾌속교통망도 자랑한다. 특히 성서산업단지 및 서대구산업단지, 3공단, 염색공단 등 주변 산업단지들로 10분대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특혜지로 각광받고 있다.

생활 편의성 부분에서도 도심지 아파트답게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가 있어 편리하다. 이밖에도 주변에 홈플러스, 미래여성병원, 상업지구 등 원스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본리초등학교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어린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감삼초, 본리중, 달성고, 경화여고, 원화여고 등이 인접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월성네거리에 위치하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사은품과 응모를 통해 경품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