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앞산의 친환경을 그대로 가져온 아파트 '앞산 태왕아너스' 30일 오픈전용면적 59㎡, 74㎡, 84㎡ 총 493세대 구성...친환경 인증마감재 사용

‘울창한 도시숲에서 미세먼지 걱정 줄인 아파트’

대구 지역 건설사인 태왕이 오는 30일 ‘앞산 태왕아너스’의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앞산 태왕아너스는 대구에서도 공기가 좋기로 소문난 ‘앞산’의 이점을 그대로 가져온 아파트로 일찍부터 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구 남구 봉덕동의 대지 2만1천525㎡에 지하 3층, 지상 21층 규모로 들어서는 앞산 태왕아너스는 전용 59㎡, 74㎡, 84㎡ 총 493세대로 구성된다.

‘앞산 태왕아너스’의 장점은 ‘자연 친화적인 아파트’라는 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앞산 강당골 체육공원 입구까지 직선거리 500m에 불과해, 앞산 등산로를 내 집 정원처럼 누리면서 다리 하나 건너면 수성구생활권을 모두 가질 수 있는 대구 최적의 도심힐링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3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앞산 태왕아너스' 조감도

또 신천둔치와 지하철 영대병원역이 1km이내 인접해 있어 도심과 신천까지 모두 일상으로 누릴 수 있으며, 봉덕초, 효명초, 경복중, 경일여중고, 협성중고, 협성유치원 등 유치원에서 초․중․고등학교까지 도보거리에 10여개의 학교가 인접해 있어 남구 최고 학군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앞산 태왕아너스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친환경 인증마감재를 사용해 완전한 친환경 아파트를 건설한다는 전략이다. 태왕은 ‘앞산 태왕아너스’에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었던 도배풀을 실내 전자파를 낮추고 항균효과가 뛰어난 TL항균 도배풀로 적용했다.

태왕에 따르면, TL항균도배풀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황색포도상구균 99.7%, 대장균 99.9%를 해소함을 입증한 특허제품으로, 곰팡이와 전자파를 획기적으로 해결했으며, 난연 방음효과 및 동결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분양전문가들은 “최근 수성구 거주자들도 수성구 생활권을 유지하면서 산책과 등산을 일상화할 수 있는 쾌적한 도심아파트를 찾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시각에서, 앞산 태왕아너스는 시대가 요구하는 가장 쾌적한 도심아파트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실수요자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망했다.

앞산 태왕아너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대백아울렛 바로 옆(신천동 294-3번지)에 위치해 있다.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