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생활/레저축제
바다 위에서 즐기는 할로윈 이벤트…송도해상케에블카 할로윈 이벤트

바다위에서 즐기는 할로윈 이벤트는 어떨까?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할로윈데이 주간을 맞아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송도스카이파크(상부정류장)에서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송도스카이파크(상부정류장) 광장에서는 할로윈 조명과 가랜드를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할로윈 포토존을 운영한다. 할로윈 포토존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한 28일과 29일은 할로윈 코스프레와 할로윈 의상 체험을 진행,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할로윈 스티커붙이기와 그림색칠하기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그리고 방문고객에게는 사탕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1988년 운행중단 이후 29년만에 ‘부산에어크루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운행을 재개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부산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바다를 가로질러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구간을 운행한다.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로 국내 최다인 13기의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캐빈을 포함해 총 39기의 캐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탑승객들은 최대 86m 높이의 바다 한가운데에서 느끼는 짜릿함은 물론 암남공원, 남항, 영도에 이르기까지의 360도 파노라마 뷰와 사방으로 펼쳐진 빼어난 풍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최초 케이블카 사이언스 뮤지엄인 송도도펠마이어월드, 24m 길이의 거대한 용을 형상화한 소원의 용, 케이블카를 형상화한 캐빈포토존, 조약돌을 테마로 한 국내 유일의 조약돌 아트가든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도심에 위치한 관광형 케이블카로써 프리미엄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는 2011년 최고 높이 300m, 80층 규모로 전 세계에서 8번째로 높은 초고층 주상복합 두산위브더제니스를 완공하여 부산을 아시아 최고의 도시로 변모시킨 대원플러스그룹이 투자 운영한다.

박상희 기자  sanghee@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