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산업/경제/IT
KOG 신규 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개발팀 인력 채용

대구 지역 게임 개발사 KOG(대표 이종원)가 대규모 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KOG는 최근 비공개베타테스트를 진행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개발팀에 근무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디자인 ▶프로그램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부문 별로 상이하며 나이, 전공 및 학력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2003년 출시 이후 12년간 전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창우 개발팀장은 “커뮤니케이션이 좋고, 열정적인 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17일에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 채용박람회에도 참여해 그랜드체이스 개발자를 모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팀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지원자는 KOG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되며, 모집기한은 각 직무별로 채용 시 마감된다.

한편, KOG는 11월 16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비롯해 신작 ‘커츠펠’과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윤혁 기자  jang@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