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동영상뉴스
[디지털경제TV] 대구테크노파크, ‘PlayOffs 데모데이’ 개최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 스포츠융복합산업지원센터는 ‘스포츠 창업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7일 오후 3시 호텔 라온제나에서 지역 스포츠융복합 산업 관련 스타트업들의 효과적인 투자유치 지원을 위해 ‘PlayOffs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지역 최초로 시도하는 ‘스포츠 창업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대구광역시가 공동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현재 경북대학교 스타트업지원센터가 주관기관으로, 창업 액셀러레이터인 컴퍼니비㈜와 빅뱅엔젤스㈜가 협력기관으로 각각 참여하고 있다.

‘PlayOffs 데모데이’에는 대구․경북에 소재한 스포츠융복합 산업 관련 유망 스타트업 10개사가 참여했으며, 특히 국민타자인 이승엽 KBO 홍보대사가 평가위원으로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먼저 이승엽 홍보대사의 미니 토크를 시작으로 문을 열었다.

이승엽 대사는 평소 국내 스포츠 관련 산업 발전에 대한 관심을 토대로 다양한 의견을 전달함과 동시에 본인이 거둔 성공 노하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참가기업별로 제품 발표 및 IR 피칭(Pitching) 후 평가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정확한 진단 및 처방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행사를 위해 제작된 자료들은 향후 국내․외 투자 유치 연계를 위한 정보로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한지현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