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동영상뉴스
“넌 예뻐야 하니까”…김수현 레모나 한정판 출시

   
▲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이 출시된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국민 비타민 레모나가 패키지에 김수현을 담은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을 14일부터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은 2014년 레모나 광고메시지인 김수현의 레모나, ‘넌 예뻐야 하니까’의 메인카피를 김수현과 [레모나 감성], [나의 레모나]란 두 가지 콘셉트로 레모나 전 패키지에 반영하였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 레모나 제품에 김수현의 사진만 삽입되는 방식이 아닌, 레모나의 고유컬러인 노란색과 빨간색의 변형에 감성과 재미적 요소를 더해 레모나 출시 31년 만에 가장 변화된 신패키지를 탄생시켰다.

먼저 [김수현과 레모나 감성]은 노란색 레모나 컬러에 레몬을 바람에 흩날리는 눈처럼 표현하고 여기에 김수현의 이미지 컷을 교차시킴으로써 소녀적 감수성을 순수하게 표현했다.

또한 [김수현과 나의 레모나]는 김수현의 다양한 얼굴을 스티커화하고 그 옆에 내 얼굴도 붙일 수 있게 만들어 김수현과 나만의 레모나 케이스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노란색과 아이보리 두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은 레모나 출시 이후 가장 많은 변화와 시도가 돋보인 제품”이라며 “출시 전부터 출시와 관련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기다리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일부 규격부터 선 출시가 되고 있으니 4월 중에는 전국의 약국과 편의점, 드럭스토어, 마트 등에서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는 김수현의 레모나로 새롭게 개편한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와 함께 레모나 모바일 사이트 (http://m.lemona.co.kr)도 새롭게 오픈하여 이제 핸드폰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김수현의 레모나 광고와 사진, 이벤트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영수 기자  dock0407@gmail.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