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 16일 1순위 청약 시작

(부동산=디지털경제)반도건설이 지난 11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대구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의 1순위 청약이 16일 시작됐다. 대구국가산업단지 내 총 2천여 세대를 분양하는 반도건설의 마지막 아파트인 만큼 브랜드 프리미엄을 노린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실제 견본주택에는 오픈 첫 날부터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오픈 첫날 견본주택을 찾은 임모(35) 씨는 “지난번 2차 분양때도 청약을 넣었었는데 그땐 아쉽게 떨어져서 이번 3차에도 관심을 가지고 방문했다”며 “반도건설이 국가산단에 선보이는 마지막 단지인데다, 이미 대구에서 검증된 유보라 브랜드아파트인 만큼 청약에 도전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특히 금번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국가산단 첫 ICT 인공지능 시스템 적용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반도건설은 LG유플러스와 협약을 맺고 세대 내 ‘U+우리집 AI’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자는 음성으로 지식검색이나 IPTV, 외국어서비스, 쇼핑·주문 등이 가능한 생활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말로 찾는 네이버검색’, 주문에서 결제까지‘말로 다 되는 쇼핑’,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우리아이 24시간 원어민 선생님’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반도건설 최재명 분양소장은 “‘대구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대구국가산단 신주거벨트에 위치하며 총 2천115세대 유보라 브랜드시티의 마지막 프리미엄 단지라 실수요자와 투자수요자 모두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대구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대구국가산업단지 A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면적 74, 78㎡, 총 775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740만 원대이며 계약금 계약시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중도금 납부유예 조건으로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중리 479번지이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반도건설의 '대구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가 16일 1순위 청약을 시작한다(사진=반도건설 제공)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