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매월 4째주 목요일 대구광역시 일자리잡고(JobGo)데이 개최8월 23일(목) 오후 2시 대구고용복지+센터 5층

(일자리=디지털경제) 대구시는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대구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올해 3월부터 매월 4째 주 목요일에 ‘일자리잡고(JobGo)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총 5회의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57명이 실제 채용됐다.

오는 8월 23일에 개최하는 박람회에는 지난 7월 ‘싱가포르, 인도 경제사절단’으로 ‘한인도 비즈니스 포럼’에 참여한 보광직물을 비롯해 Pre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주)에이치엠지 등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 12개사가 참여해 총 6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일자리잡고데이는 구직자와 구인업체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참여기업 선정기준을 기업 인지도보다 현재 구인의사가 있는 기업으로 정해 채용가능성을 높이면서 구직자들이 지역의 다양한 기업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현장밀착형 채용박람회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채용박람회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과 구직자가 편하고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면접부스 운영 등 사진촬영, 이미지 메이킹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주요행사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대구광역시청 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053-803-3497)로 문의하면 된다.

신경섭 대구시 일자리경제본부장은 “일자리잡고데이는 지역에 특화된 혁신 고용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이를 통하여 기업은 적합한 인재를 찾고 구직자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일자리=디지털경제) 대구시는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대구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올해 3월부터 매월 4째 주 목요일에 ‘일자리잡고(JobGo)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 - 대구시 제공)

정우빈 인턴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우빈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