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대구시-롯데백화점 지역 우수상품 품평회 개최, 참가 기업 모집

(유통=디지털경제) 대구시와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0월 23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문화홀에서 지역의 우수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품평회를 개최한다. 이에 따라 9월 10~26일 품평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는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백화점 및 대형마트 관계자에게 선보이고, 대기업 유통업체관계자의 품평을 통해 품질이 우수하거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발굴해 입점, 납품, 기획전 등 판로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013년 8월 동아쇼핑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데 이어 이번에 열번째 행사로 지금까지 130여개 업체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 기획전 등의 형태로 판매기회를 제공받았으며, 품평회를 통해 잠재력 있는 지역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한편 판로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대구시에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영업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대기업유통업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식품, 공산품, 의류, 안경, 한방,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50여개의 지역 우수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품평회를 통해 마케팅 기법 전수, 품질향상을 위한 컨설팅 기회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대구시 신경섭 일자리경제본부장은 “지역에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백화점 등 대형유통업체로의 판로확대와 품질향상을 위한 기회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품평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구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대구시 또는 롯데백화점 대구점으로 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대성 기자  rlaeorhkd200@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