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대구 최대 규모 오피스텔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22일 오픈

(부동산=디지털경제) 대보건설은 오는 22일(금) 대구광역시 동구 신서동 1188-1번지에서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대구혁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 혁신도시 이전기관 및 업무지역과 가까워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단지는 오피스텔과 대형 문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대지면적 1만760㎡, 연면적 9만9천109㎡로 지하4층에서 지상 15층이다.

대보건설 대구 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투시도.

지하 4층부터 지하 1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지상 1층부터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과 문화시설, 운동시설 등이, 오피스텔은 지상 3층부터 15층까지 전용면적 19㎡에서 55㎡ 13개 타입 1046실이 들어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혁신도시는 혁신도시 개발과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등 도시의 자족성 확보 및 미래형 신도시로 현재 2단계 개발을 진행 중이다.

대구혁신도시 연구개발R&D단지에는 총 60개의 기업, 첨단의료복합단지에는 총 49개 기업이 들어선다. 현재 한국가스공사, 한국감정원,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11개 공공기관이 이전을 마쳤다.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혁신대로와 바로 접하고 있어 가시성 및 도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대구도시철도 1호선 안심역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코스트코 대구혁신점이 있으며 이마트도 인근에 위치한다.

단지 내 대규모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이 조성되며 현재 메가박스, 볼링장 등의 입점이 확정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에서 최대 규모로 지어지는 오피스텔로 상징성이 큰 데다 메가박스, 볼링장 등 ‘앵커테넌트’ 입점이 예정돼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서동 1149-5 해피타워 3층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다.

대보건설 대구 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조감도.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