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11일 대구시 홈플러스 내당점에서 여성 취업상담

(일자리=디지털경제) 대구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취업상담 및 기업체 현장면접을 실시하는 ‘굿잡(Good Job) 버스’를 오는 11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여성회관)에 따르면 홈플러스 내당점 정문에서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취업상담은 3개 기업체(보람요양병원, ㈜근영, 가족사랑요양원)가 현장면접 실시 후 23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업체사정상 현장에 나오지 못하는 6개 기업체( ㈜떡파는 사람들, 남양산업사, 대구보건대학교병원, ㈜성신금속, 한신노인요양원, 시니어재활요양센터)에서는 취업상담사를 통한 이력서접수대행 등 간접참여로 조립 및 포장, 행정사무, 제조, 조리, 요양보호분야에서 근무할 10명을 채용한다.

‘굿잡(Good Job)버스’는 대구시 구석구석을 찾아가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1:1 맞춤 취업상담, 여성취업 유망직종 안내, 현장면접 등 여성취업 지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현장을 방문하면 직업적성검사, 이력서 코칭, 최신 취업정보 및 면접스킬 제공 등 모든 취업지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허규향 대구시 여성회관장은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며 “내게 맞는 다양한 정보를 가져가시고 현장면접을 통해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4월과 9월 운영됐던 2019년 굿잡버스에서는 구직등록 230명, 현장면접을 통해 14명이 취업을 했으며, 등록한 인원에 대해서도 사후 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취업을 돕고 있다.

대구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취업상담 및 기업체 현장면접을 실시하는 ‘굿잡(Good Job) 버스’를 오는 11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 대구시 제공)

정우빈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우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