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국내외종합
대구글로벌스테이션, 온라인 영어학습 채널 운영초등학생 3~6학년 대상, 유튜브 통해 콘텐츠 활용
대구교육연수원 대구글로벌스테이션은 영어 학습 온라인 콘텐츠를 20일부터 10주간 수요일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교육연수원(원장 김승한) 대구글로벌스테이션은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를 5월 20일(수)부터 10주간 수요일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초등 3~6학년 학생들이 언제든지 글로벌스테이션 콘텐츠를 활용하여 스스로 영어 공부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부터 자체 제작한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Channel-Station)을 통해 상시 제공하며, 다양한 국적의 원어민 교사가 직접 출연하여 다채로운 주제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등교 수업 이후에는 사전 신청한 초등학교(22교, 1800명)를 대상으로 글로벌스테이션 주중 프로그램에 더욱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글로벌문화체험 수업 영상과 워크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글로벌스테이션 관계자는 󰡒학생들은 채널-스테이션으로 소개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자기주도적 외국어 학습 역량을 기를 수 있다.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ge.go.kr/dgs)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