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대구기업명품관 ‘대한민국동행세일’ 최고 80% 할인7월12일(일)까지 17일간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26일(금)부터 7월12일(일)까지 17일간 ‘대한민국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기업명품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26일(금)부터 7월12일(일)까지 17일간 ‘대한민국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를 비롯한 6개 중앙부처의 지원과 유통업체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이번행사에 맞춰 대구기업명품관은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과 최고 80% 가격할인 행사를 벌인다.
우선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 대해 행사 기간중 매일 선착순 60명에 대해 비빔면(5입)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대구공동브랜드관 쉬메릭을 포함한 40여 입점업체는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 할인행사와 별도의 사은행사를 병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중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카드 발급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모든 구매카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하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전국적 규모의 ‘대한민국동행세일’ 행사 참여를 통해 지역내 소비를 진작시켜 지역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의 될 수 있는 행사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행사준비를 한 만큼 행사 기간중 많은 방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