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국내외종합
코로나 블루’ 날려줄, 동대구역광장 버스킹 캠페인11월 25일까지 대구방역의 날인 매월 4째주 수요일 동대구역 광장에서
대구시는 11월 25일까지 대구방역의 날인 매월 4째주 수요일 동대구역 광장에서 ‘생활속 거리두기’ 버스킹 캠페인을 실시한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1월 25일까지 대구방역의 날인 매월 4째주 수요일 동대구역 광장에서 버스킹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3개의 공연팀이 대중가요를 함께 부르거나 악기 연주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동대구역 광장 일대에서는 시민단체(대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서 마스크 착용, 손씻기 생활화, 거리두기 등 기본생활수칙을 홍보하기 위해 소독용 물티슈와 부채를 배부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공연장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관람객 전원 마스크 착용, 개인 간격 유지 등의 지침을 준수하며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최삼룡 대구시 시민안전실장은 “이번 행사가 전형적인 홍보캠페인에서 탈피해 음악 공연으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생활속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함께 알려 홍보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시민들께서 잠시나마 음악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생활속 거리두기 등 방역 지침도 계속 준수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