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행사/동정
코로나19 블루 뮤지컬‘원이엄마’로 녹이세요7월 1일 저녁 7시 30분 안동MBC 유튜브 Music 채널에서 생방송
뮤지컬 ‘원이엄마’가 7월 1일(수) 저녁 7시 30분부터 안동MBC 유튜브 Music 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안동시 제공

경상북도·안동시가 주최하고 신명기획이 주관하는 2020 뮤지컬 ‘원이엄마’가 7월 1일(수) 저녁 7시 30분부터 안동MBC 유튜브 Music 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의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놓고자 기획된 이 공연은 무관중 라이브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뮤지컬 ‘원이엄마’는 안동지역의 실제 이야기를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연출력을 통해 지역에서 유명한 웰-메이드 공연으로 성장을 했고 제10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MF) 어워즈에서 특별상을 받았을 만큼 다양한 문화예술 계층의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안동의 실제 역사이기도 한 이 작품은 보편적이지만 가장 특수한 안동의 역사를 대표하는 사랑 이야기로서 시대정신이 사라지고 소실되는 요즘의 현실에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우리에게 깊은 울림으로 다가온다.
한편, 무관중 라이브로 진행되는 뮤지컬‘원이엄마’는 7월 1일(수) 저녁 7시 30분부터 안동MBC 유튜브 Music 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생방송 공연은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 스마트기능이 있는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안동MBC(채널 11번)에서 7월 5일(일) 오후 1시 15분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또한 7월 4일부터 유튜브에서 ‘뮤지컬 원이엄마’를 검색하면 된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