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행사/동정
상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유튜브 영상 대회 전국 2위‘십시일반 같이의 가치’(코로나 극복 및 예방 캠페인) 수상
전국 유튜브 영상대회에서 전국 2위, 우수상을 수상한 상주시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상주시 제공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이벤트 공모전에서 상주시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가 전국 2위를 차지했다.
이 공모전은 전국 방과후 아카데미 홍보 효과와 더불어 코로나 극복 및 예방과 비대면 프로그램 소개를 목적으로 실시되었으며, 선발은 영상 ‘좋아요’와 ‘조회수’ 각 각 50%의 합산으로 결정된다.
13일 발표된 유튜브 투표 결과에 따르면 상주시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에서 제작한 영상 ‘십시일반-같이의 가치’가 좋아요와 조회수에 있어서 전국 2위, 경상도 ‘우수’를 수상했다.
이 영상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있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그렸으며 극복하는 과정, 그리고 도움을 준 연계 기관들의 응원 메시지가 함께 담겨 있다.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오귀영)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상주시 연계기관과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또한 청소년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영상 제작에 함께 힘써주신 강영석 상주시장께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하였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