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6차산업 6차산업종합
264청포도와인, 안동 명품 와인으로 뜬다제6회 SEOUL FOOD 2020서‘꽃’‘광야’우수 상품 선정
‘제6회 SEOUL FOOD 2020’에서 힐링 분야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264청포도와인 ‘꽃’,  ‘광야’. 안동시 제공

264청포도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꽃’‘광야’가 제6회 SEOUL FOOD 2020서 우수 상품에 선정됐다.

참가 업체 제품을 식품 분야별 전문 자문단이 4단계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수상 특전으로 와인 병에 붙일 수 있는 인증 패치(3년간 사용 가능)와 각종 언론매체에 홍보 및 영상 제작 등의 혜택을 받아 향후 홍보효과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와인 품평회‘2020 아시아 와인 트로피’에서 264청포도와인 ‘꽃’제품이 실버상을 수상했다. 29개국 3,493종의 와인이 출품된 이 대회는 세계 각국의 와인 관련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권위 있는 대회로 264청포도와인의 우수성을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고품질 와인은 재료에서부터 시작되는 만큼 재배 기술 지도에 힘쓸 것이며, 많은 대회에 출품해 수상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소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소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