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대구 진천동 랜드마크 대단지 '월배역 그랜드원' 4월 오픈
대구 월배역 그랜드원 투시도.

(가칭)진천지역주택조합은 오는 30일 ‘월배역 그랜드원’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대구시 달서구 진천동 210-5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월배역 그랜드원’은 지하 3층~지상47층에 ▲84A형 666세대, ▲84B형 333세대, ▲오피스텔 84형 260실, 총 1,259가구(예정) 규모의 대단지이다.

‘월배역 그랜드원’은 주거시설 외에도 상업시설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대부분의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게 하였으며, 4Bay설계와 넉넉한 동간 거리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대했다.

교통환경으로는 1호선 월배역이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대구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월배로와 앞산순환로 등을 통해 대구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남대구IC나 유천IC를 이용하면 중부내륙고속지선으로 손쉽게 진입할 수도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인근에 월배유치원과 진월초·월배초가 인접하며, 월서중과 월배중도 도보거리에 있으며 대서중과 대건고, 영남고, 상원고, 달서공고, 경북기계공고 등도 밀집해 있다.

대구 월배역 그랜드원 조감도.

생활환경으로는 월배시장, 이마트, 롯데백화점, CGV, 나사렛종합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있다.

녹지 공간도 풍부하다. 오복공원을 비롯한 또한 인근에 대천동 선사유적지와 월광수변공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인근의 학산은 산책로가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으며. 수많은 화초·수목이 어우러져 있는 대구수목원이 모두 가깝다.

더불어 대구앞산공원을 시작으로 앞산과 연계된 산책로와 대구앞산공원에서 산성산, 대덕산과 연계된 산책로가 있어 자연환경을 즐기기 좋다.

한편, 월배역 그랜드원 홍보관은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352-5번지에 위치한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