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교육/건강/화제
경북과학대 화장품뷰티과, 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11명 참가한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서 19개 휩쓸어
메이크업 일러스트 부문에서 금상을 받은 손정윤(화장품뷰티과 2학년) 학생이 대회 출품작을 준비하고 있다. 경북과학대 제공

경북과학대 화장품뷰티과 학생 11명이 최근 개최된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국회의원상을 포함, 모두 19개의 상을 휩쓸었다.

화장품뷰티과 학생들은 최근 개최된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참자가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 공모전은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가진 젊은 예술가 육성 및 국제 문화 교류 촉진이 목적이다.

천은경 학생이 메이크업 일러스트 부문에서 국회의원상과 프리젠테이션(PPT)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으며, 배한비 학생이 헤어 일러스트와 PPT 부문에서 금상 2개를 수상했다.

또 손정윤 학생이 메이크업 일러스트 부문 금상과 PPT 부문 은상을, 김유림 학생이 광고 코디네이터 부문 금상과 PPT 부문 은상을 차지했다.

이밖에 이가연(메이크업 발레 은상), 이아영(메이크업 속눈썹 동상), 김서현(메이크업 일러스트 은상/PPT 동상), 성재은(특수분장 은상/PPT 은상), 심지영(패션 은상/PPT 동상), 박다현(창작아트 은상), 서채연(웨딩 은상/PPT 동상)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경북과학대 화장품뷰티과는 국내 최초로 개설된 화장품·뷰티 관련 융·복합 특성화학과로 아모레퍼시픽과 협약을 맺고 K-뷰티 산업을 선도할 현장형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