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영천시, 맞춤형 실무중심 물류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31일까지 마감...‘교육에서 취업’까지 원스톱 지원
‘맞춤형 실무중심 물류인력 양성과정’ 홍보 포스터. 영천시 제공

영천시는 ‘맞춤형 실무중심 물류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3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지역 내 주소지를 둔 지역 미취업자이며 교육장소는 영천제일직업전문학교(완산동 73)다. 다음달 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월~금 주 5회 수업이 이뤄진다. 수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이 교육과정은 사무관리+ERP물류관리 이론 교육과 지게차 자격증 취득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을 원하는 이는 오는 31일까지 영천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milim@kma.or.kr) 로 제출 또는 영천제일직업전문학교에서 현장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은 면접을 거쳐 선발하며, 교육비는 무료, 자격증 취득에서 취업컨설팅, 취업 알선 등 취업연계는 물론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의 역량 강화와 취업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구직자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시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교육 수료자의 취업 성공을 목표로 교육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영천시청 일자리노사과(054-330-6672) 및 한국능률협회(053-253-418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