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경산시 와촌 ‘경산 더테라스 만월’ 분양
‘경산 더테라스 만월’ 조감도.

“탁 트인 전망과 대자연 속에서, 아파트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주거단지가 있다고?”

경북 경산시 와촌면 덕촌리에 분양되는 테라스하우스 ‘경산 더테라스 만월’에 소비자 관심이 몰리고 있다.

84㎡~151㎡, 지하 2층~지상4층, 총 153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공적 공간’과 ‘사적 공간’을 분리한 공간구성에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까지 갖춰 은퇴부부 또는 신혼부부 등 30~50대 전 연령대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경산 더테라스 만월’은 고급 펜트하우스 또는 고급 단독주택에서 볼 수 있는 듀플렉스 특화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고 와이드하고 고급화된 테라스를 통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자연과 함께 힐링이 되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테라스에서 즐기는 파노라마 전망이 압권이다. 세대 내에 적용된 넓고 실용적인 테라스 공간은 쾌적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자재는 최고급 빌라 자재와 동급의 자재를 적용했고, 해운대 엘시티의 유니트를 디자인한 김영진대표가 ‘duplex & terrace house’의 특성을 고려한 유니트 설계와 최고급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부대시설도 최고급 아파트를 지향하고 있다. 타운하우스단지 내 최고급 시설을 갖춘 카페, 회의실, 명품 골프연습장, 호텔식 피트니스, 옥상정원, 어린이 놀이터 및 프리미엄 정원을 설치했다.

또한 테라스하우스의 고민인 안전과 보안 문제도 홈오토케어, 단지 내 첨단시큐리티시스템을 통해 해결했다.

이 단지는 입지적인 면에서 인근에 위치한 경산지식산업지구의 교통, 생화, 교육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수혜지역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청동 와촌IC와 3.8km, 대구시청, 동대구IC, 영천시청, 경산시청과도 10~20km 내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 하나로마트, 소월지 등으로 생활환경 인프라도 뛰어나다.

와촌초등학교, 하양여자중,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앞으로 지식산업지구에 더 많은 편의시설이 조성될 경우 생활 인프라는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