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교육/건강/화제
영주시 평생학습센터,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라탄공예, 캔들레슨 과목별 모집
작년 원데이클래스 교육 모습. 영주시 제공

영주시 평생학습센터는 다음달 15일과 12월 3일에 열리는 2021년 3회‧4회 원데이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3회 원데이클래스의 주제는 ‘라탄공예’이다. 라탄을 이용해 컵받침과 바구니를 만드는 과정이다. 교육은 다음달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4회 원데이클래스의 주제는 ‘캔들레슨’이다.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만들기 때문에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교육은 12월 3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수강신청 기간은 3회(라탄공예)‧4회(캔들레슨) 원데이클래스 모두 다음달 5일에서 7일로 동일하며 교육인원은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를 위해 각각 12명만 모집한다.

1인 1과목만 신청 가능하며 두 과목 중복접수는 불가능하다. 만18세 이상 영주 시민이면 누구나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yeongjulll.go.kr)에서 회원가입 후 선착순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상‧하반기 정기교육과 별도로 시행되는 원데이클래스는 수강료와 재료비가 없는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www.yeongjulll.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054-639-7654로 문의하면 된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