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대구메트로환경, 하반기 신입사원 62명 채용원서접수 21~26일, 체력 검정 11월22~26

대구메트로환경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62명을 공개채용한다.

대구메트로환경은 대구도시철도의 청결과 위생 등을 책임지고 있는 사실상 공기업으로서 일부 직종을 제외하고 65세까지 정년이 보장된다.

신규 공개경쟁 채용인원은 환경직 48명, 승합차운전 1명, 경비직 3명으로 총 52명이다. 경력 및 자격 제한경쟁 채용인원은 사무1급 1명, 사무5급 2명, 관리소장 4명, 모터카운전직 3명으로 총 10명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10월 21일(목)부터 26일(화)까지 4일간(토·일은 제외)이며, 대구도시철도공사 문양차량기지사업소 관리동 3층 상황실에서 접수를 받으며 우편접수는 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dgmetroen.co.kr)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무직·관리소장·모터카운전직은 서류심사 통과자, 환경직·승합차운전·경비직은 체력검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실시하며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1일 임용할 예정이다.

김태한 사장은 “대구메트로환경은 대구도시철도공사의 자회사로 시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친서민 고령친화 기업이다“면서 ”도시철도의 청결과 안전 등 대시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지역의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