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대구기업명품관, 21일부터 설날 선물 사은대잔치최고 80% 가격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설날 선물 사은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희망찬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고품질의 식품선물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실속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날 선물행사를 준비하였다.

지난해 연말 오픈한 로컬푸드 ‘어울뜰’을 포함한 40여 입점업체는 설 선물제품과 다양한 시즌 의류를 중심으로 대폭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동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식용유세트 및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가입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에 대해 구매금액의 평소 적립금액의 두 배인 1%를 적립하여 매장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김강석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은 “임인년 새해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중소기업들이 범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재도약하는 한해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중소기업제품판매장을 이용하시는 지역주민 여러분의 건강하고 힘찬 한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