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행사/동정
영천시 31일 ‘러브하우스’ 4호 완공 기념식㈜한중NCS,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지정기탁 3년째 이어져
‘러브하우스 4호’ 완공식 모습. 영천시 제공

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31일 금호읍 황정리에서 윤문조 영천시 부시장, 박봉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환식 ㈜한중NCS 대표이사,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러브하우스 4호’ 완공식을 열었다.

러브하우스 사업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으로 2019년 삼성전자판매주식회사가 지원한 서부동 1호 사업을 시작으로 2020년부터는 ㈜한중NCS가 직장인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성금을 지정기탁하여 2호부터 올해 4호까지 사업이 이어져 오고 있다.

이번 4호 러브하우스는 한중NCS가 지정기탁금 2,000만원을 후원하고 집수리 전문 봉사단체인 징검다리 봉사단(회장 박대진)과 아름다운 봉사회(회장 윤태묵) 회원 30여 명의 재능 나눔 봉사활동 참여로 진행됐으며, 화장실 개축, 싱크대 교체, 대문 설치 등 독거 어르신의 노후가옥의 전반적인 수리가 이뤄졌다.

박봉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한중NCS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러브하우스 사업이 앞으로도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한, 윤문조 영천시장 권한대행은 “올해도 이어진 한중NCS의 통 큰 기탁과 봉사자분들의 헌신적인 활동 덕분에 또 하나의 멋진 러브하우스가 만들어졌다”며 “어려운 이웃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모든 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효민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효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