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울릉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릉몰’ 오픈명이나물 등 66개 품목 취급...전 상품 30% 할인행사, 할인쿠폰
울릉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릉몰’ 홍보 포스터. 울릉군 제공

경북 울릉군은 지역 우수 농수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하여 8일부터 울릉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릉몰(https://ulmall.cyso.co.kr)」을 오픈한다.

경북 특산물 쇼핑몰인「사이소」와 통합‧연동하여 운영되는「울릉몰」에는 현재 9개 업체와 지역 대표 농수특산물인 오징어, 부지갱이, 명이나물 등 66개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

이번「울릉몰」오픈은 전 상품 30% 할인행사를 통하여 전국 어디서든지 울릉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주면서 울릉몰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또한,「울릉몰」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하는데, 이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이 되며, 15,000원 이상 상품 구매시「울릉몰」에 등록되어 있는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해서 하반기에 울릉몰에 관심 있는 지역업체를 대상으로 2차 입점업체 모집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현재 농수특산물 유통 및 소비자들의 소비트렌드가 온라인 플랫폼 중심으로 급변하고 있는 만큼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서 울릉몰이 활성화 되어 전국에 울릉군 농수특산물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