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영주장날 쇼핑몰, 오픈 16주년 ‘특급 이벤트’ 진행1만6000원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와르르’
‘영주장날’ 오픈 16주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영주시 제공

영주시 공식 농특산품 온라인 쇼핑몰 ‘영주장날(www.yjmarket.com)’이 오픈 16주년 맞이 홈페이지 새 단장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6년 오픈한 이래 올해 16주년을 맞은 영주장날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일환으로 영주장날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로고는 소백산맥의 형상을 모티프로 사람, 자연, 하늘을 선으로 단순 표현하고 ‘소백산의 청정을 담아’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어 영주에서 재배되는 청정한 농특산물에 신뢰를 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만6000원 할인쿠폰 발급 △꽝없는 룰렛돌리기 △영주장날 신규로고 찾기 △할인기획전 운영 등 전례 없던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영주장날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휴 쇼핑몰과 연계한 판로 확장을 통해 지난해 전체 매출액 41억원 달성, 2020년 대비 약 5배 이상 매출액 상승의 성과를 거뒀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16년간 지켜온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영주장날이 한층 더 새롭게 도약하고자 한다”며 “브랜드 리뉴얼에 그치지 않고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에게 소백산의 청정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