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금융증권
DGB금융 새 브랜드 슬로건 'Go Beyond, IM DGB’
DGB캠페인 심볼. 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Go Beyond, IM DGB'를 11일 발표했다.

Go Beyond는 기존 금융 패러다임과 확실한 차별화를 둬 고객 관점에서 금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DGB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금융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지역적 한계를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기 위해 'DGB는 뒤집습니다'를 캠페인 테마로 설정했다. 메인 이미지가 될 캠페인 심볼 역시 회오리, 태풍에서 영감을 얻어 금융을 뒤집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DGB금융그룹은 기존 CI와 심볼 등을 유지하되, DGB라는 브랜드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자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 캠페인 로드맵을 3년에 걸쳐 진행한다.

새로운 브랜드 가치의 실체화 작업과 정착 시기를 거쳐 궁극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미래 고객에 집중한 중장기적 마케팅 솔루션을 펼치는 게 이번 사업의 핵심이다.

김태오 회장은 "작은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해서는 고객 관점의 가치가 녹아 있는 브랜드 철학을 정립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노컷뉴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