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대구시립예술단 육아휴직 대체 근로자 모집22~24일 오후 6시까지 응시원서 이메일 접수
대구시립예술단 제공

대구시립예술단(교향악단ㆍ합창단)에서는 단원 급여 및 기타 업무를 담당할 육아휴직 대체 근로자를 공개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지가 대구광역시에 있는 만 20세 이상인 자 △대구광역시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 제7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급여 및 회계 관련 경력 12개월 이상인 자, 국ㆍ공립단체 근무경력 12개월 이상인 자, 전산회계 1급, FAT 1급, 엑셀 관련 자격증 등 1개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및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지원자는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daeguconcerthouse.or.kr)에서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2월 22일(수)부터 2월 24일(금) 18시까지 이메일(dsoclassic@naver.com)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면접전형은 2월 28일(화) 실시하고, 최종합격자 발표는 3월 2일(목)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3월부터 12월 말까지 약 10개월간 근무한다. 단, 필요시 대구광역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8조 2항에 의거 계약기간을 초과하여 재계약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대구시립교향악단 053)-250-1473.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