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문화예술/학술
[공연] 봉산문화회관, 극단 창작플레이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가족 테마 코믹 연극,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

봉산문화회관(관장 노태철)과 극단 창작플레이(대표 정병수)는 2024 공연장 상주단체 레퍼토리 공연으로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을 5월 10일부터 26일까지 봉산문화회관 스페이스라온에서 선보인다.

연극 '별이네헤어살롱'은 가족을 테마로 한 코믹 연극이다. 
시골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엄마와 타지에서 평범한 회사생활을 하는 딸 별이가 고향집으로 돌아온 후 수상한 행동을 보이며 벌어지는 일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엄마와 별이네 미용실의 주 고객인 할머니들의 수다로 웃음과 눈물이 있는 작품이다.

출연진으로는 2018년 초연 이후 지금까지 호흡을 맞춰온 이지영, 이창건, 박인경, 황현아가 함께 한다. 이 작품은 초연 이후 전국 15개 지역에 초청 무대에 올랐다.

극작·연출을 맡은 김하나는 "지난 6년간 호흡을 맞추며 쌓아온 배우들의 시너지가 무대 위에서 어떻게 발휘되는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또한 가정의 달 5월, 관객들의 마음속에서 따뜻함이 피어나는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화~금요일 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후 3·7시, 일요일·공휴일 오후 3시 진행되며, 전석 2만5천원으로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가능하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