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산업/경제/IT
“구직자 모여라” KOAMEX 잡페어 - 의료산업 구직자 위한 취업박람회 21~23일 엑스코서 개최
케이메디허브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KOAMEX JOB FAIR 2024」를 개최한다. <사진은 취업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케이메디허브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는 의료산업 계통 취업희망자들과 기업을 연계시켜주기 위해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KOAMEX JOB FAIR 2024(취업박람회, 이하 ‘잡페어’)」를 개최한다.

잡페어는 첨단의료산업의 구인-구직 미스매칭(Mismatching) 현상을 해소하고 청년 취업기회를 확대하고자 케이메디허브가 주최한다. 6월 21일(금)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개최된다.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첨단의료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19일(수)까지 잡페어 홈페이지(http://koamex-innojobfair.com)에 가입해 참여기업의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면접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취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19일(수)까지 접수하는 사전신청을 놓치더라도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취업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면접을 신청하고 진행할 수도 있다.

취업박람회에는 면접을 신청한 구직자를 위해 취업에 도움 되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자신에게 어울리는 이미지의 색을 찾기 위한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 전문가를 초빙해 취업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통합 취업지원관’,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인생네컷 서비스관’을 마련했다.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면접에 참가한 구직자 전원에게는 기념품도 제공된다.

양진영 이사장은 “첨단의료산업 취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케이메디허브도 의료산업 인재 양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윤주은 기자  mjing11@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