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입지·제품·옵션 프리미엄급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4일 그랜드 오픈

(부동산=디지털경제) 동화가 선보이는 최고 37층 높이의 고층아파트

동화건설이 대구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4일(금) 분양한다고 2일(수) 밝혔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지하 3층·지상 37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2㎡ ▶84㎡ ▶104㎡ 총 392세대로 역세권을 넘어 몰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두루 갖춘 올(all)세권 단지이다.

단지 1층, 2층에 조성되는 원스톱 생활편의시설(음식점, 병의원, 교육시설) 등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탕구장, 독서실, 다목적실, 주민휴게시설, 어린이집 등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 지하철 2호선 죽전역, 장기로·와룡로·달구벌대로, 남대구IC·성서IC 등 가까이 위치해 있어 생활반경은 더욱 커진다.

또한 이마트 감삼점, 홈플러스 성서점이 인접해 있고, 본리동 상가시설과 퀸스로드 아울렛가지 누릴 수 있다. 장동초등학교, 새본리중학교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학부모의 걱정을 불식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단지인근에 장기공원·듀류공원이 위치해 있어 축구장, 야구장, 수영장 및 각종 위락시설과 두류 도서관, 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레저·문화 활동이 가능하다.

동화건설이 대구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4일(금) 분양한다고 2일(수) 밝혔다.

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우선 계약금 10% 혜택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무상으로 난방효과 및 소음차단이 가능한 현관중문, 싱크대 및 주방상판을 엔지니어스톤 강화대리석으로, 발코니 확장, 인덕션, 각 실별 천장형 시스템에어컨을 시공해준다. 

게다가 SK텔레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단지에 적용시켜 음성으로 가전기기를 제어하고 외출 및 귀가시 조명·난방·가스·가전 제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에너지 사용량 확인, 절전모드 등 확인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배려해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동화 관계자는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동화의 오랜 건설 노하우와 역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시그니처 하우스임에도, 분양가는 합리적으로 책정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