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화성산업(주) 2023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9일부터 16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통해 지원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이 9일부터 16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정규직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며, 채용지원은 자사 홈페이지(www.hwasung.com) 인재 채용 온라인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 기술직은 건축/토목/전기/PC(Precast Concrete)분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각 지원분야별 관련 자격 보유자다.

신입 관리직은 마케팅, 회계분야로 4년제 이상 상경계열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마케팅의 경우 상경계열, 법정계열, 부동산학 도시계획전공 학과를 우대한다.

경력 기술직은 건축/건축CS/토목/토목영업/기계/전기/PC(Precast Concrete)로 지원자격은 건축의 경우 건축시공(건축품질 포함) 분야 관련 업무 4년 이상이다.

건축CS는 건축시공 분야 관련 업무 2년 이상 및 수도권 근무 가능자로 공동주택 CS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이외에도 토목과 토목영업은 토목시공 분야 4년 이상 업무 경험자 또는 민자 및 기술형 입찰관련 업무 4년 이상으로 관련 전공 및 자격 보유자에 대해 우대사항이 있다.

기계와 전기 분야는 각각 건축설비 2년 이상, 건축전기 2년 이상으로 소방기술자 고급 이상인자와 CAD 가능자에 대해 우대한다. PC 분야는 건축시공분야 2년 이상 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 및 경력직 지원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서류전형 결과는 5월19일(금)에 발표 예정으로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 할 예정이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 해 오는 5월24일(수)~25일(목)에 걸쳐 1차 실무면접이 진행 될 예정이다.

화성산업 인사총무팀 홍영암 이사는 “올해 신규로 수주한 공사현장 및 향후 수주 예정 현장 등을 감안해, 인력부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보다 앞당겨 상반기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지난해부터 원자재가격 상승, 금리인상 등으로 대내외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금년 들어 고덕강일 공공주택 등 대형 현장을 잇달아 수주하는 등 신규 공사 수주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공채를 통해 약 40여명의 직원을 신규로 채용하기로 결정했다. 화성산업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갈 우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