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영천시취업지원센터 ‘The Star 영천 채용박람회’ 개최대가대와 공동 개최, 영천시 우수기업체 12개 사 참여
‘The Star 영천 채용박람회’ 모습. 영천시 제공

영천시는 25일 대가대에서 영천시취업지원센터와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공동으로 ‘The Star 영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성한기 대구가톨릭대학교 총장, 양쌍봉 경산고용센터 소장 등이 참석해 기업과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을 격려했다.

또한 ‘The Star 영천 서포터즈’로 선발된 10명의 발대식도 함께 진행했으며 이들은 영천시 우수기업의 소개와 채용현황 등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박람회에는 △㈜화신 △㈜한중엔씨에스 △파이토지노믹스㈜ △㈜케이씨피드 △㈜영진 △㈜에이스나노캠 △㈜신영 △㈜세원물산 △㈜금창 △SM화진㈜ 등 영천시 우수기업체 12개 사가 참여했으며, 현장에서 기업 홍보와 채용을 위한 면접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취업컨설팅 부스를 비롯해 증명사진 촬영, 지문적성검사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함께 진행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박람회를 위해 참여해 주신 기업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 우수 기업체를 널리 알리고 학생과 지역청년들이 구직에 필요한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혁만 기자  lg2222@hanmail.net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