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아이들에게 안전한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 이달 중 분양중소형 평형 단지 총 503가구 공급예정

대구국가산업단지와 연경지구 등 대구 지역 공공택지 일반 분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SM우방이 연경지구 C-5블럭에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1층~지상 7~15층으로 구성된 중소형 평형의 단지로 총 503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타입별로는 60㎡ 22세대, 76㎡A 64세대, 76㎡B 112세대, 84㎡A-1·A-2 20세대, 총 503세대로 구성된다. 76㎡B타입을 제외하고는 전세대 4Bay 구조로 설계돼 있으며 드레스룸, 팬트리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특히 84㎡A-1·A-2 타입의 경우 저층특화 설계로 전용 출입구와 전용 테라스를 제공하여 쾌적한 생활은 물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학교가 위치할 예정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단지 내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북카페, 독서실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는 4월 중 공개 예정이며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844번지에 위치한다.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 조감도

노경석 기자  aclass@deconomic.co.kr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