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산업/경제/IT
[경북TP] 새로운 조직 비전 제시 및 부서별 핵심추진과제 공유를 위한 "2024년 성과창출 워크숍" 개최!
사진제공=경북테크노파크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가 지난 8일 본원 국제회의실에서 2024년 성과창출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날 워크숍을 통해 기관장 중심으로 개편된 경영전략을 선포하고, 부서별 2024년 성과창출계획을 공유했다.

금년도 성과창출 워크숍은 기관장이 직접 개편된 경영전략을 선포하는 것으로 포문을 열었다. 개편된 경영전략에는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통합방침에 따른 조직의 확장된 역할과 발전방향이 담겼다. 개편된 경영전략을 전 직원에게 선포하고 공유하여 조직의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한 부서장을 중심으로 부서별 2024년 성과창출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각 부서별 전년도 성과와 미흡사항을 자체평가하고, 이에 따른 2024년 핵심추진과제를 도출하여 전사에 공유하였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매년 전 직원이 모여 한 해의 성과창출계획을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며, “전 직원이 기관 경영전략을 인지하여 전략지향적마인드를 함양하고, 부서 간 연계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워크숍은 지난 3월 단행한 직제개편 이후 전 직원이 모두 모이는 첫 자리로, 새롭게 개편된 조직에 따른 부서별 역할을 명확히 하고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