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워라밸 트랜드 아파트,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 11월 공개 예정서한의 두 번째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서한이스테이 관심

(부동산=디지털경제) ‘저녁이 있는 삶’, ‘가족과 함게 하는 삶’ 워라밸

워라밸 주거상품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서한e스테이는 대구국가산업단지 A2-2블록에, 서한e스테이 전용 66㎡, 74㎡, 84㎡ 1,038세대를 11월중 공급한다.

달성군 구지면 일대에 854만9천㎡로 조성되는 대구국가산단은 대구에서 드물게 11,000여세대의 주거단지와 150여개 첨단기업이 공존하는 복합산업단지이다.

서한e스테이는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임대료로 최장 8년 동안 이사걱정 없이 살 수 있어, 연 임대료 상승률은 5% 이하로 제한된다. 또한 보증금과 월임대료가 조절 가능한 우수한 임대조건을 갖추고 있어,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는 입주민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전용 84㎡기준으로 월 임대료 수준을 20만원대로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한e스테이 장점은 지구 내에서도 단지 바로 앞에 세현유치원, 세현초등학교, 구지중학교가 붙어 있어 자녀 등·하교길, 현풍IC, 대구국가산단대로, 테크노폴리스진입로, 대구산업철도(추진중)으로 시내외 어디든 소통이 빠르고, 대니산과 낙동강레포츠밸리가 인접해 주말 캠핑, 수상레저, 패러글라이딩 등 힐링라이프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김민석 서한 본부장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서민들의 삶의 수준을 높이고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정책인 만큼,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는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을 입지에서 품질, 조건까지 완전한 워라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으로 초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 모델하우스는 화원고등학교옆, 도시철도 1호선 설화명곡역 1번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준비 중이다.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 반조감도.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