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대구 죽전네거리 ‘빌리브 스카이’ 1월 18일 분양예정

(부동산=디지털경제) 신세계건설이 대구 달서구에 '빌리브 스카이'를 1월 18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빌리브 스카이는 대구 달서구 감상동 141-5번지 일대에 아파트 504가구(전용면적 84㎡~219㎡), 오피스텔 48실(전용 84㎡) 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이 위치해 있고 달구벌대로와 죽전네거리가 교차하는 입지에 들어서 인근의 성서IC, 중부내륙고속지선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이 외에도 서대구 고속철도역이 2020년 준공을 목표로 내년 2월 착공예정으로 KTX, SRT 등 고속철도와 대구권 광역철도가 정착하는 복합역사가 조성될 전망이다.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기존 아파트 대비 30cm 높은 2.6m 높이의 높은 천장, 진도 9.0에도 견디는 내진설계(미국기준)도 적용된다.

또한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된 ‘빌리브 클럽’을 도입해, 아쿠아테라피존, 독립 독립된 샤워공간 및 노천 히노끼탕(여성)이 있는 사우나 시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에게 높은 주거만족도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더욱이 단지가 들어서는 달서구 일대는 달구벌대로를 따라 중심상업지역이 형성돼 있고 용산지구, 장기지구, 성당뉴타운 등 대규모 주거타운이 건설되고 있어 미래가치 또한 예상되고 있다.

‘빌리브 스카이’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신천동 299-4(대구 MBC네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신세계건설이 대구 달서구에 '빌리브 스카이'를 1월 18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