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방촌동 10년만의 새 아파트 ‘태왕아너스’ 25일 오픈

(부동산=디지털경제) 방촌동 10년만의 새 아파트로 관심을 끌어온 방촌역 태왕아너스가 오는 25일(금) 견본주택을 공개한다.

사업지는 동구 방촌동 877-1번지 (구)OB맥주물류센터 자리이며, 견본주택은 동구 동대구로 458번지 현대시티아울렛 바로 옆이다.

태왕아너스 단지투시도.

1순위 청약자격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청약예치금 250만원 이상, 대구 거주기간 6개월 이상 등의 요건을 갖춰야 청약할 수 있다.

노약자, 장애인 등 인터넷 취약자를 제외 하고는 인터넷으로 청약해야 한다.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 모두 계약금 1차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방촌역 태왕아너스는 방촌동 10년만의 새 아파트로 인근 노후주택 거주자들의 관심도가 높아, 방촌역 도보2분 초역세권이라 조기소진이 예상되므로, 미리 청약자격을 꼼꼼히 확인해 준비해 두는 것이 유리하다.

공급규모는 지하2층 지상16층 4개 동에 아파트 84㎡A 90세대ㆍ84㎡B 62세대ㆍ78㎡ 62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55㎡A 28호실ㆍ59㎡B 14호실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 256세대로 구성됐다.

말 한마디로 가전제어, 인터넷쇼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인공지능 시스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진 스마트홈 시스템,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웰빙시스템 등 방촌에서 만나기 쉽지 않았던 태왕의 명품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다.

방촌동은 시내외를 연결하는 관문으로 향후 개발여지가 많은 교통요충인 까닭에 통합공항 이전의 최대 수혜지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방촌동 태왕아너스 항공조감도.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