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입지부터 남다른 동대구 비스타동원, 제품력까지 갖춰 25일 대공개

(부동산=디지털경제) 동원개발이 대구시 동구 신천동 478번지에 선보이는 ‘동대구 비스타동원’이 오는 25일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3층, 5개동으로 전용면적 59㎡(51가구), 74㎡(37가구), 84㎡(A타입 176가구, B타입 104가구), 총 524가구로 이루어진다.

동대구 비스타동원은 KTX, SRT, 고속버스, 시내외버스, 지하철 등을 한 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집결된 복합환승센터가 가까워 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이마트와 효신시장, 동구시장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이 가까이 위치해있으며, 법원, 검찰청 등 행정시설과 대구MBC, 아양아트센터가 인접해 있다.

동대구 비스타동원은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효신초등학교, 동부중, 동원중, 동문고, 청구고, 중앙고 등이 가깝고, 길 건너 수성구의 명문 학원 인프라와 수성시립도서관, 대형서점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에서 가까운 효목2동 일원은 국비 100억원 등 총 200억원의 사업비가 투여돼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단지 인근 약 3천여 가구의 정비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이 일대가 대구의 인기 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주차장은 지하에, 지상에는 어린이 공원, 주민운동시설, 중앙공원 등을 배치할 계획이다.

대구 비스타동원은 비규제지역으로 아파트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며,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 86(두산동 5-5번지)에 위치한다.

청약 일정은 특별공급이 30일(수), 1순위 청약 31일(목)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화), 계약은 25일(월)부터 27일(수)까지 진행된다.

김대광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