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유통시장/소비자
대구백화점 ‘코오롱스포츠 & 아웃도어 이월상품 대전’‘대백대구은행 신규카드 출시 스페셜 프로모션’행사도

대구백화점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 아웃도어 활동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22일(금)부터 28일(목)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코오롱스포츠 & 아웃도어 이월상품 대전’을 연다.
행사기간 코오롱스포츠는 합리적인 가격의 특가 상품(티셔츠 5만8,800원부터, 바지 8만1천원부터, 바람막이 9만원부터, 트레킹화 13만2천원부터)을 추천하고 이월상품을 40% 할인 판매하며, K2·네파·컬럼비아·노스페이스·몽벨·콜핑 등의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이월상품 최대 80% 할인 행사를 함께한다.
행사기간 중 주말 3일(22일~24일)간 대백(씨티・대구은행) 카드로 30~6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7%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대구은행과의 제휴 10주년을 기념해 ‘대백대구은행 신규카드 출시 스페셜 프로모션’행사를 15일(금) ~ 6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신규 카드발급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대백상품권 1만원 교환권, 금액대별 10% 사은 교환권, 방문고객 주방세제 교환권, 무료주차 등)이 담긴 바우처를 지급(한정)한다. 다양한 혜택이 담긴 대백대구은행 카드는 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신청 및 발급 가능하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