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금융증권
대구백화점, 대구은행 제휴 10주년 기념 신규카드 출시주유소 할인·놀이공원 무료입장-할인·영화관 인터넷 예매 할인
대구백화점은 대구은행과의 제휴 10주년을 기념해 ‘대백대구은행 신규카드’를 출시했다.(사진 제공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대구은행과의 제휴 10주년을 기념해 ‘대백대구은행 신규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백대구은행 신규카드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제작됐다.
짙은 회색의 패턴 디자인과 퍼플색상의 스트라이프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대백대구은행 카드는 패션과 여가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겨냥,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혜택이 추가됐다.
대백대구은행 카드는 대구백화점 2 ~ 3개월 무이자할부와 포인트 적립은 물론 매월 무료 주차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전국 모든 주유소(LPG포함) 이용시 할인, 전국 주요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50% 할인, 전국 주요 영화관 인터넷 예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새롭게 출시하면서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이용시 청구할인 혜택도 더해졌다.
신규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6월 30일(화)까지 신규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대백상품권 1만원 교환권, 금액대별 10% 사은 교환권, 방문고객 주방세제 교환권, 무료커피 등이 담긴 바우처를 지급한다.
대백대구은행 카드는 대백프라자점 10층 대구은행 및 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신청 및 발급 가능하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