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금융 부동산건축
대구 동구의 명품 주거 공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주목6인 전문 디자이너 참여한 테마정원 ‘파라곤 가든’ 조성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투시도.

◆이마트·롯데아울렛 인접... 반야월·율하초교, 안심·신기중 등 학세권 자랑

‘똘똘한 한 채’ 선호현상이 짙어지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의 명품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동양건설산업이 대구시 동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분양 중인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입지는 물론 파라곤만의 특화설계 등으로 대구를 대표하는 명품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동양건설산업의 대구 첫 사업인 만큼 그동안의 파라곤 명품 주거공간 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대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파라곤 만의 특화설계, 명품 라이프 공간을 통해 이 곳에 산다는 그 자체가 자부심이 될 것이란 것이 동양건설산업의 설명이다.

가장 먼저 조경 특화 설계로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6인의 가든 디자이너 각각의 개성이 살아 있는 구역별 명품 테마정원 조성으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자연 속 쉼에 예술을 더한 품격 높은 삶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파라곤의 커뮤니티도 눈에 띈다. 어드벤처 파크, 게이트볼 코트 등 날씨와 관계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도 설계된다. 이제는 실생활 공간만큼 밀접한 지하주차장도 조경 특화 설계함으로써 어둡고 습한 지하주차장이 아닌 푸르고 쾌적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 레슨실에는 다양한 악기는 물론 냉난방 시설과 소음방지를 위해 방음막까지 설치하고, 피아노와 바이올린 등 개인 레슨실도 준비될 예정이다. 그 외 티타임 공간과 미니 북카페가 있는 맘스테이션 등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기대된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내 집 바로 앞에 멀티 수납 창고가 세대별로 제공되기 때문에 현관 앞에 방치되었던 유모차, 자전거 등이 사라져 보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등으로 집과 거실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 거실을 적용해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입지여건으로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도 가깝고, 동호·율하지구 및 대구혁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및 서호동 학원가와 어린이 도서관이 가까이에 위치한다.

안심뉴타운 내에서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있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에 예정되어 있다. 대구 외곽을 순환하는 4차 순환도로(예정)와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를 통해 도심 안팎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 신기역, 반야월역 등과도 인접해 있어 교통환경이 탁월하다.

지하1층~지상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A·B·C) 총 759세대로 구성된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한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