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소비생활 생활/레저축제
내달 잠정 휴점 대구백화점 본점, 한 달간 고별 세일코스메피아 전 품목 50% 할인 스포츠·아웃도어 창고 대개방
7월부터 잠정 휴점에 들어가는 대구백화점 본점이 고별행사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다음달부터 잠정 휴점에 들어가는 대구백화점 본점이 6월 한 달 동안 고별전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은 이번 고별전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지역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 마음을 전하고, 본점의 역사를 담은 전시회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백 본점은 각 브랜드와 협업한 특가 이벤트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화장품 편집숍 코스메피아에서는 전품목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엘리자베스아덴과 양키캔들 등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스포츠·아웃도어·골프 창고 대개방전, 피에르가르뎅 핸드백 1만·2만·3만원, 오브엠 숙녀화 3만9천원 균일가전, 테팔 창고개방전, 홈웍스 등 인테리어 진열 상품 특별 할인 등 전 층에 걸쳐 할인 행사가 열린다. 본점 단독으로 비씨카드 결제시 10% 대백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층 특설 전시장에서는 ‘추억 소환, 대백77년 발자취 전시회’가 열린다. 대구백화점 본점의 연혁과 사진물, 그리고 지역 최초로 신용판매 제도를 도입했던 당시의 신용카드를 비롯해 대구백화점 사보, 직원 유니폼 등 본점의 기록을 한 곳에 모아 지역민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또 ‘대백을 그리다. 컬러링 엽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점을 스케치한 엽서를 무료 배포하고, 채색을 입혀 제시한 고객들에게 식품구매권을 증정한다. 컬러링 엽서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