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노동/일자리/창업
대구시설공단, 하반기 공무직·실버직 공개 채용공무직 21명, 실버직 28명 등 총 49명 선발 예정
대구시설공단은 공단 산하 각 사업소에서 근무할 공무직, 실버직 총 49명을 선발한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설공단(이사장 최길영)은 공단 산하 각 사업소에서 근무할 공무직 및 실버직 총 49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구시설공단 2021년 하반기 공무직 및 실버직 공개채용은 11월 중 공고 및 원서접수과정을 거쳐 12월부터 본격적인 채용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공채에는 공무직 21명, 실버직 28명 등 총 49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필기시험, 체력시험(실버직), 실기시험(이동지원 운전원), 인적성 검사 및 서류심사, 면접시험 등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최종합격한 합격자는 법정필수 교육 등 신입직원 교육과정을 거쳐 공단 산하 각 사업소별 근무일정에 따라 2022년 1월 1일부로 신규 임용될 예정이다.

공단은 특히, 위드 코로나 체제에 접어든 만큼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철저를 기하기 위해 각 전형별 시험 당일 수험생의 발열 상태 점검 및 방역 간격 유지 등 정부의 코로나19 관련 채용시험 관리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전체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확진자, 격리대상자 및 시험당일 마스크 미착용자 등은 시험 응시가 제한되며, 시험당일 유증상자는 관련 지침에 따라 의료진 문진 후 별도 지정된 시험실에서 분리 응시할 수 있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공단 공무직과 실버직 채용에 많은 시민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걸로 알고 있다.”며, “역량 있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상갑 기자  arira6@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