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산업 기업
(주)제이테크놀러지 2022년 5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구미시는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제이테크놀러지를 선정했다. 구미시 제공

구미시는 2022년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제이테크놀러지(대표 김주진)를 선정하고 2일(월) 회사 관계자와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을 진행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제이테크놀러지는 1998년 설립된 전자제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해당분야 OEM 생산에 두각을 나타내는 구미본사 강소기업이다.

㈜제이테크놀러지는 삼성전자에서 제조부문을 특화하여 분사창업한 회사로 24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현재 국내․외 주요 대기업에 우수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기술력이 우수하여 ISO, IATF 등에서 많은 국내․외 인증을 취득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인도네시아에 현지공장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 2021년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제조파트너사로 지정되어 지역 유망 벤처기업에 구매․생산․무역 등 제조업 관련 전반적인 지도와 지원을 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김주진 대표이사는“5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 지금까지의 성장 그 이상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국내 최고의 전자제품 제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민정 기자  deconomic@naver.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